광고
광고
광고
광고

농협 연천군지부 이월선 지부장“자랑스러운 지부장상” 수상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2/07 [14:58]

농협 연천군지부 이월선 지부장“자랑스러운 지부장상” 수상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2/07 [14:58]

▲ 농협중앙회“자랑스러운 지부장상"시상식 단체사진(사진=연천군청)     © GNNet

 

경기 연천군 농협지부 (지부장: 이월선)7일 농업생산비 절감, 농산물 유통 활성화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달(2)자랑스러운 지부장으로 선정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농협중앙회 회장으로부터 공적상을 수상했다.

 

농협의 자랑스러운 지부장상은 전국 157개 지부 가운데 농업인 실익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공헌도 등을 기준으로 월별로 2명을 시상하고 있다.

 

이 지부장은 지난 20171월 자랑스러운 지부장상 시상 제도가 시행된 이래 군 지부장으로서는 최초 수상했다.

 

특히, 이 지부장은 과거 농업경제사업 분야 근무 경험을 살려서 연천군 친환경 쌀 유통 확대, 관내 농산물 보관창고 신축 지원, 농업인 안전을 위한 영농장비 공급 등 농업인 실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 지원하는데 노력했고 이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지부장은 농업인의 아들로 태어났고 농업 발전에 작은 보탬이라도 되겠다는 각오로 농협에 입사한 이래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는 것 같아서 그 어떤 상보다 뜻깊고 감사하게 느껴진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