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파주시, 2월 11자 수시인사, 4,5급 승진 및 사전의결 승진자 발표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9/02/08 [16:51]

파주시, 2월 11자 수시인사, 4,5급 승진 및 사전의결 승진자 발표

이건구기자 | 입력 : 2019/02/08 [16:51]

 

경기 파주시(시장 최종환)는 명예퇴직, 장기교육 파견 등에 따른 수시인사를 2월 11일자로 단행했다. 이번 수시인사 규모는 승진(사전의결 포함) 12명, 전보 36명, 신규공무원 임용 12명 등 총 60명 규모이다.

 

승진인사에서는 4급 서기관으로 송종완 의회 전문위원이 도시균형발전국장에 승진 임명됐으며, 방경수 의회법무과장은 승진해 지방자치인재개발원 장기교육 파견대상자로 선정됐다.

 

또한, 의회법무과장 직무대리에 이태희 안전기획팀장, 의회 전문위원에 오인택 공동주택개발팀장이 각각 임명됐다.

 

특히, 이번 인사에 첫 시행된 5급 승진대상자 사전의결은 오는 7월 1일자 공로연수 인원을 미리 산정해 의결한 것으로 5급 승진리더과정(6주) 교육수료 후 직무대리 기간 없이 승진 임용함으로써 부서장의 행정공백을 방지할 수 있게 됐다.

 

5급 승진사전 의결 대상자는 ▲안승면 홍보담당관 언론팀장 ▲이인숙 교육지원과 도서관정책팀장 ▲정휴영 농축산과 농업정책팀장 ▲나호준 철도교통과 철도추진팀장 4명이다.

 

최종환 시장은 “이번 인사에서는 학연·지연·혈연을 배제하고 공정하고 균형 있는 인사원칙으로 개개인의 능력과 자질을 검증·평가하고 업무적합성 및 조직의 관리운영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실시했다”고 인사 배경을 설명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