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윤국 포천시장, 중소기업 방문 ..소통행정

차경준기자 | 기사입력 2019/02/13 [11:13]

박윤국 포천시장, 중소기업 방문 ..소통행정

차경준기자 | 입력 : 2019/02/13 [11:13]

경기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최저임금 인상과 근로시간 단축 등으로 기업의 투자와 경영 위축에 따른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중소기업의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기업인의 노고를 격려하는 소통행정을 위해 212일 꽃샘식품을 시작으로 18일까지 총 15개 기업을 방문한다.

 

기업지원과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문은 보다 가까이에서 기업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것으로 간단한 기업소개와 대표 인사말씀, 시장 격려말씀, 기업 건의사항(애로사항) 토론, 기업 생산품 생산현장을 시찰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또한, 기업의 각종 규제파악, 일자리 및 자금 지원 등을 위해 법무규제개혁팀장과 일자리센터팀장이 함께 하며 기업 소재지 읍··동장과 건의사항 관련 팀장이 배석하여 원스톱회의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상갑 꽃샘식품 대표는 기업 현장을 방문해주신 시장님께 감사드린다. 시의 관심에 기업은 힘을 얻는다. 좋은 제품을 연구·개발하여 국내외 시장 확장에 노력하고 이로써 포천시 발전에도 기여하는 좋은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했다.

 

박윤국 시장은 포천의 대표기업으로서 어려운 여건 속에도 기술연구와 개발로 포천은 물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해온 꽃샘식품의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에서도 최대한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했다.

 

포천시 소흘읍에 소재한 꽃샘식품은 벌꿀 및 국산차 연구·개발에 전력을 다하여 2009년 수출 유망 중소기업에 선정되고 2001년과 20112회에 걸쳐 대한민국 훈장을 수훈함은 물론 20177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한 우수 기업으로 2018년말 기준 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4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