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도시공사 유기농테마파크 "궁전의추억행사"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2/14 [15:51]

남양주도시공사 유기농테마파크 "궁전의추억행사"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2/14 [15:51]

▲ 지난해 남양주도시공사 유기농테마파크 궁전의 추억행사/경기북도일보(사진= 남양주시청)     © GNNet

 

 경기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정건기)에서 운영 중 인 유기농테마파크는 14, 오는 16일부터 유기농테마파크 궁전의 추억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게 세가지로 아홉차례 퀘스트, 소원빌기 퀘스트, 장명루 퀘스트가 있다.

 

아홉차례는 자치기, 쥐불놀이, 지게지기 등 전통체험 아홉가지를 통과해야 하는 퀘스트로 세시풍속도 배우고 더불어 가족 간에 협동심과 유대감을 돈돈히 할 수 있다.

 

소원빌기 퀘스트는 지신밟기, 달집태우기, 풍등날리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장명루 퀘스트는 시의 생활밀착 서비스인 내손에 남양주가입 신청 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쥐불놀이, 연만들기, 풍등날리기를 제외한 모든 체험은 무료로 즐겨 볼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유기농테마파크를 올리고 좋아요 36개를 받으면, 쥐불놀이와 연만들기까지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코몽팜빌리지 이용객은 쥐불놀이가 무료, 연만들기가 50% 감면된다고 하니 올해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 정월대보름은 전통놀이를 변형한 아홉차례 퀘스트 깨기, 부럼먹기로 유기농테마파크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