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천주평화연합 경기북부지부, 평화를 사랑하는 인류의 꿈(Dream)

문선명 선생 탄신 99주년 기념과 한학자총재 76주년 기념강연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3/05 [16:15]

천주평화연합 경기북부지부, 평화를 사랑하는 인류의 꿈(Dream)

문선명 선생 탄신 99주년 기념과 한학자총재 76주년 기념강연회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3/05 [16:15]

▲ 천주평화연합 경기북부지부, “문선명 선생 탄신 99주년 기념과 한학자총재 76주년 기념”강연회(사진=천주평화연합 경기북부지부)     © GNNet

 

천주평화연합(UPF) 경기북부지부는 5, 구리시 사회단체들이 후원한 가운데 시 소재의 스칼라티움 홀에서 140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를 사랑하는 인류의 꿈이란 주제로 문선명 선생 탄신 99주년 기념과 한학자총재 76주년 기념강연회를 했다.

 

이날은 남북통일을 향해 진행해 온 UPF 활동과 문선명 한학자 총재의 평화운동과 유엔 갱신운동, 그동안 활동했던 내용들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시간이 있었다.

 

이어 정익철 UPF 경기북부 도회장은 환영사로 나와 행사의 취지와 목적을 소개 하면서 세계정상회의 (World Summit)에 참석한 미국의 전부통령 딕 체니. 뉴트 깅리치 전 국회의장과 크리스프 힐 차관보 등 주요 인사들의 강연 내용을 소개하면서 우리 지역의 지도자들도 함께 평화세계를 만들어 나가자는 권고를 했다.

 

주제 강연자로 나온 황보군 2지구장은 정치와 종교 사상과 이념의 장벽을 뛰어넘어 하나님 아래 하나의 가정이 확대돼 사회 민족 국가 세계가 참사랑으로 하나가 되면 우리들이 꿈꾸는 평화와 행복의 사회가 실현 될 것이라 믿는다.”고 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천주평화연합경기북부지부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