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영상]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 김명화 회장 이임..김선희 회장 취임

경기북도일보TV | 기사입력 2019/03/29 [11:47]

[포토영상]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 김명화 회장 이임..김선희 회장 취임

경기북도일보TV | 입력 : 2019/03/29 [11:47]

                          구리하모니라이온스, 김명화 이임회장.. “잊지 못할 추억” 간직.

 

28일 구리시 스칼라티움 뷔페. 웨딩홀에서 열린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 창립 5주년기념식과 회장 이,취임식에서 이임하는 김 명화 회장은 “화합과 소통을 내세워 지난 1년 동안 보사 협동 하는 하모니 클럽을 만들려고 했다.” 며 “지나고 보니 잘 한 것도 있고 못한 것도 있지만 모두가 하나의 소중한 추억이었다”고 소회 했다.

 

김 회장은 이어 “부족한 회장이었지만 믿고 따라와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전임회장으로서도 클럽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한다”고 했다.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 취임회장 김선희..“사랑과 열정으로 성장하자”

 

28일 구리시 스칼라티움 뷔페. 웨딩홀에서 열린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 창립 5주년기념식과 회장 이,취임식에서 취임하는 김 선희 회장은 “회장 주제가 사랑, 열정, 봉사다” 며 “올해는 열정과 사랑으로 성장 하고 봉사를 실천해서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클럽이 되자”고 했다.

 

김 회장은 이어 “급하게 가지 말고 한 단계 한 단계씩 성장하면서 서로에게 희망을 주며 함께 하는 봉사를 해야 하며 무엇보다 역동적인 클럽으로 성장 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사진/오민석. 편집/ 오종환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