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인재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장, 남양주소방서 화재대응 직원 격려..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9/04/08 [10:03]

조인재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장, 남양주소방서 화재대응 직원 격려..

이건구기자 | 입력 : 2019/04/08 [10:03]

▲ 지난달 28일 발생한 진건읍 공장 화재현장을 시찰하고 있는 조인재 본부장. 옆으로 권현석 남양주소방서장이 현장 상황을 설명하고 잇다.(사진=남양주소방서)     © GNNet

 

경기 남양주소방서(서장 권현석)는 지난 4일, 조인재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장이 신속한 화재대응으로 큰 피해를 막았던 남양주시 진건읍 소재 공장 화재현장을 방문했다고 8일 전했다.

 

이날 조인재 본부장은 지난달 28일 발생한 진건읍 공장 화재(대응1단계)와 관련해 화재현장을 시찰하고 초기 화재진압을 위해 노력한 남양주소방서 직원들을 격려했다.

 

화재 당시 남양주소방서는 신속히 대응1단계를 발령, 인력 120명과 장비 46대를 동원해 2시간여 만에 큰 불길을 잡았으며, 주변 연소 확대와 인명피해 없이 화재진압을 완료한 바 있다.

 

이번 화재로 인해 샌드위치패널 건물 2동이 모두 전소했으며, 건물 내부의 기계와 침구류 원단 및 완제품 다수가 소실되었다. 소방서는 정확한 화재원인 판단을 위해 추후 합동 감식 예정이다.

 

한편 현장시찰을 마친 조인재 본부장은 진건119안전센터로 이동, 화재진압을 위해 최선을 다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직원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갖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남양주소방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