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교육청, 교보문고 ․ 청춘포럼과 경기꿈의학교 업무 협약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4/09 [13:51]

경기도교육청, 교보문고 ․ 청춘포럼과 경기꿈의학교 업무 협약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4/09 [13:51]

▲ 경기도교육청과 교보문고가 "청춘포럼과 경기꿈의학교" 업무 협약을 맺었다.(사진-경기도교육청)     © GNNet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9일 도교육청에서 교보문고(마케팅지원실장 김상훈), 청춘포럼(대표 김태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교보문고는 협약을 통해 전문 프로그램과 인력풀을 함께 구성하며 꿈의책방 꿈의학교를 운영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해당 꿈의학교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여름방학 중 5일 동안 교보문고 사내 강사들과 책의 탄생과 책방의 하루에 대해 배우고, 나만의 꿈의책방을 홍보하기도 하고 직접 서점을 운영해보기도 한다.

 

한편, 청춘포럼은 도 내 24개 대학 전현직 총학생회 모임으로 청년의 목소리로 사회를 변화시키고 정책을 제안하는 단체이다.

 

청춘포럼은 앞으로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꿈지기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교보문고를 포함해 농협, 여자프로농구단 등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어 만들어진 경기꿈의학교는 총 30개다.

 

한편, 학생들은 마을교육공동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꿈의학교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