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천군,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선정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4/11 [13:38]

연천군,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선정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4/11 [13:38]

 

▲연천군청 전경.(사진=이건구기자)     ©GNN

 

 

경기 연천군은 11, 고용노동부 2019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에 공모해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지역산업 특성에 맞는 인재 양성과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용촉진 및 교육훈련, 취업연계 등을 위해 고용노동부가 심사선정해 시행하는 중앙정부 일자리 협력사업이다.

 

군은 지난 2월 고용노동부의정부지청과 지원약정 체결식을 가졌으며 사업운영을 위한 국비를 확보했다고 한다.

 

온라인 산업 활성화에 따른 웹디자이너 전문기술인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나 인적자원 공급부족에 따른 미스매칭을 해소하고자 청년 전문기술인 양성과정으로 본 교육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웹디자인 기능사 양성과정의 교육기간은 오는 58일부터 726일까지 총 200시간 50일간 ~39세 미만 청년 미취업자로 군민중 공고일 시점 주소지가 등록 된 자로 취업의지가 강한 자를 우선으로 선발한다고 한다.

 

한편 군은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으로 웹디자인 기능사 양성과정참여자 모집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군일자리센터(연천군종합복지관 1, 839-2979)로 참여 신청과 문의를 하면 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