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영상] 축복봉사단, 남양주 와부 도심역서..어르신들께 "공연이 있는 무료급식"

경기북도일보 TV | 기사입력 2019/04/12 [14:24]

[포토영상] 축복봉사단, 남양주 와부 도심역서..어르신들께 "공연이 있는 무료급식"

경기북도일보 TV | 입력 : 2019/04/12 [14:24]

축복봉사단, 와부 도심역에서.. 어르신들께 “공연이 있는 무료급식”

 

개나리, 벚꽃이 만발한 4월 11일의 따뜻한 봄날이지만, 우리 주변에는 돌 봐 주어야할 이웃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축복 봉사단과 구리,남양주 연탄은행, 그리고 뜻을 같이하는 봉사단체와 자원봉사자들이 어김없이 와부읍 도심역에 마련된 무료급식소로 모였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어르신들이 드실 나물을 다듬고 그릇을 닦고 칼국수를 밀고 썰고 하지만 누구하나 힘든 기색은 없습니다.

 

어느 분은 자원봉사를 위해 강원도에서 오셨고 청소년 축국팀은 서울에서 와서 오늘도 어김없이 봉사를 합니다.

 

어르신들은 이 날만을 기다려 왔습니다. 재능기부를 하는 연예인들과 취미동아리 역시 그렇습니다.

 

특별히 오늘은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회의장이 봉사자들과 함께 배식을 해주고 어르신들에게 인사도 드렸습니다.

 

축복봉사단과 연탄은행이 정성껏 준비한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재능기부로 준비한 공연을 보면서 어르신들은 “매일 오늘만 같아라..”고 빌었습니다.

 

어르신들!!..오늘은 어르신들을 위한 날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마음껏 즐기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셔야 합니다.

 

축복봉사단과 연탄은행..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이 어르신들이 행복하길 축복합니다.

 

사진/ 오민석기자 .영상 편집 / 오종환기자

 

▲ 축복봉사단 김보미 단장(우측) ./ 경기북도일보     ©GN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