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수자원공사 동두천수도관리단, 가정의달 .. 사랑나눔 실천

김신근 기자 | 기사입력 2019/05/17 [14:05]

한국수자원공사 동두천수도관리단, 가정의달 .. 사랑나눔 실천

김신근 기자 | 입력 : 2019/05/17 [14:05]

▲ (사진=동두천시)     © 김신근 기자


한국수자원공사(K-water) 동두천수도관리단(단장 이남연)은 16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남연 단장을 비롯한 20명의 직원들이 동두천시 내 어려운 이웃들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동두천수도관리단 소속 위탁검침원들이 매월 가정을 방문하여 검침하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고 느껴왔던 집들에 위문 방문을 하며 생필품 및 식료품을 전달했다.

 

지원을 받은 한 할머니는 “우리같이 외로운 노인들은 이렇게 와서 말 한마디 해주는 것만으로도 큰 위로가 된다”면서, “참 고맙다”고 전했다.

 

동두천수도관리단은 2008년 개소 이래, 동두천시민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봉사해오고 있다. 이남연 단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소외된 시민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경희대학교를 졸업 했으며 ROTC 24기 포병 임관. 2007~2016년까지 정부 보조사업으로 대한민국 농업정책을 이끌었습니다.
2016~ 후반기부터 화성저널 편집국장을 해오다 뜻이 있어 경기북도일보에 합류하였습니다. 정론직필. 지역 언론문화 창달에 조그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사제보/ 정정보도 요청 010-7305-3264
동두천시, 동두천수도관리단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