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두천시 지역자율방재단, 자연재난 '유비무환'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안전예방대책 토의

김신근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3:52]

동두천시 지역자율방재단, 자연재난 '유비무환'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안전예방대책 토의

김신근 기자 | 입력 : 2019/06/27 [13:52]

▲ (사진=동두천시)     © 김신근 기자

 

경기 동두천시 지역자율방재단(단장 손덕환)은 24일 동두천시 CCTV관제센터에서 방재단 반장 및 관계 공무원 등 19명이 참여여 자연재난 대비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회의는 자연재난 대비 사업계획을 중심으로, 취약계층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지원사업, 여름철 풍수해대비 예찰활동, 폭염대비 무더위쉼터 점검활동 등을 집중 논의했다.
 

동두천시 지역자율방재단은 현재 13개 자원봉사단체 209명으로 구성되어, 재난대비 훈련과 점검, 방역, 수해복구, 이재민구호, 풍수해감시, 제설작업, 재난재해 예방캠페인 등의 안전 예방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손덕환 단장은 "항상 시민의 안전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방재단원께 감사하며, 다가오는 장마철 풍수해 대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경희대학교를 졸업 했으며 ROTC 24기 포병 임관. 2007~2016년까지 정부 보조사업으로 대한민국 농업정책을 이끌었습니다.
2016~ 후반기부터 화성저널 편집국장을 해오다 뜻이 있어 경기북도일보에 합류하였습니다. 정론직필. 지역 언론문화 창달에 조그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사제보/ 정정보도 요청 010-7305-3264
동두천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