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 소재 ㈜핏걸…훈훈한 선행 눈길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물품 기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0:16]

남양주 소재 ㈜핏걸…훈훈한 선행 눈길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물품 기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정영택기자 | 입력 : 2019/06/27 [10:16]

▲ 남양주시 와부읍 소재 주)핏걸(대표 민경준)이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 남양주시청


경기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지명관)는 26일, 와부읍 소재 다이어트 전문 여성전용피트니스 ()핏걸(대표 민경준)이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핏걸은 지난해 물품과 현금 기부에 이어 올해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백미50(10kg/1)와 휴지 30묶음(30/1묶음)을 전달했다.

 

김철환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지역기업이 봉사를 실천하여 이웃돕기가 더 촘촘해졌다.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분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명관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도우리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지역에서 관심을 가지고 물품을 기부해 주신 후원자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핏걸은 2018년에도 800만원 상당의 물품과 현금 200만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선행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정영택/기자, 소설가.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남양주시, 와부읍, 핏걸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