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영상] 동두천시, 건강한 경쟁력 기대 국민체육센터 '개관'

경기북도일보 TV | 기사입력 2019/07/01 [19:03]

[포토영상] 동두천시, 건강한 경쟁력 기대 국민체육센터 '개관'

경기북도일보 TV | 입력 : 2019/07/01 [19:03]

경기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동두천 국민체육센터 개관식을 1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용덕 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이성수 시의회의장 및 주민 약400여명이 참여했다.

 

최용덕 시장은 축사를 통해 ”앞으로 국민체육센터와 같은 생활SOC를 늘려서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국민체육센터를 10만 시민들이 함께 이용한다면, 동두천시의 건강한 경쟁력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축사를 했다.

 

동두천시 탑동동에 위치한 국민체육센터는 2017년 11월 공사 착수 후 14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2019년 6월 공사를 완료했다.

 

국민체육센터는 건축면적 3,111㎡, 연면적 3,407㎡의 규모이며, 주요시설로 농구, 배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구기종목이 가능한 실내체육관과 게이트볼장 1면, 족구장 2면, 야구장 1면(시청 문화체육과 조성) 등의 야외 체육시설 및 부대시설과 주차장을 완비했다.

 

시 관계자는 “동두천 국민체육센터 완공으로 시민들의 건강한 신체 및 운동능력을 배양하는데 기여하고, 동두천시가 레저스포츠 도시로 한층 더 도약하는 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김신근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