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연천군 김광철 군수, 취임 1주년 환경미화로 시작..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7/02 [15:02]

연천군 김광철 군수, 취임 1주년 환경미화로 시작..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7/02 [15:02]

 

▲ 연천군 김광철 군수가 취임 1주년을 맞아 환경미화 체험을 하고 있다./경기북도일보(사진=연천군청)     © GNNet

 

 

경기 연천군 김광철 군수는 1, 취임 1주년을 환경미화로 시작했다환경미화 체험은 민선 71주년 행사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는 김 군수의 의지에 따라 별도의 기념식 없이 주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소통의 행정으로 진행됐다.

 

김 군수는 오전 6시부터 환경미화 체험을 가진 후 환경미화원들과 조찬을 하며 격려 및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차탄리 소재 현충탑을 찾아 조국과 민족을 위해 산화하신 순국선열 및 호국 영령들을 추모하고 헌화했다.

 

이어 군 의회를 방문해 환담 및 개원 1주년 축사를 했으며 이후 노인복지관, 은혜마을 등 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르신 배식봉사, 어르신과 함께하는 놀이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어르신들과 소통 및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3일에는 군청 상황실에서 연천군 출입 언론인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3년 군정계획과 발전전망에 대한 논의 및 주요사업 설명, 질의응답 등을 가질 예정이다.

 

김 군수는 앞으로 경기북부의 발전을 이끌 새로운 심장, 연천의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천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