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 양평군 소상공인연합회 창립총회 열려

양평군 소상공인의 화합과 성장을 위한 첫걸음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19/07/10 [12:45]

경기 양평군 소상공인연합회 창립총회 열려

양평군 소상공인의 화합과 성장을 위한 첫걸음

정영택기자 | 입력 : 2019/07/10 [12:45]

▲ 지난 9일 양평군 군민회관에서 열린 양평군소상공인연합회 창립총회에서 정동균 양평군수가 축사하는 모습 /경기북도일보=정영택 기자

 

지난 9일 경기 양평군 군민회관에서 소상공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연합회 경기도지회 양평군지부 창립총회가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는 김해원 씨가 양평군소상공인연합회 초대회장으로 임명되었고, 정동균 양평군수, 이정우 군의회 의장, 이상백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장(직무대행)의 격려사와 축사가 이어지는 한편, 양평군의회 의원과 경기도 시·군 연합회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양평군소상공인연합회의 출범을 축하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군소상공인연합회 창립을 발판으로 양평군 경제가 다시 한 번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해 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해원 양평군소상공인연합회장은 소상공인 한사람, 한사람의 목소리를 충실하게 귀담아 듣고,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양평군 소상공인의 단합과 화합, 성장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양평군, 소상공인연합회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