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최규숙기자 | 기사입력 2019/07/16 [14:43]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최규숙기자 | 입력 : 2019/07/16 [14:43]

▲ 사진=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구리시의회)    

 

 

경기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이 16일 성남시의회에서 개최한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제220차 시·도 대표회의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지방의회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박석윤 의장은 소통의정! 화합의정! 섬김의정! 을 구리시의회의 새로운 슬로건으로 해 집행기관과는 소통하고 의원 간에는 화합하며 시민을 섬기는 의정활동으로, 의회를 모범적으로 이끌어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박 의장은 수상 소감으로 구리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시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 처음 지방의회 의원에 뜻을 품었던 그때의 마음으로 지역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최규숙기자/ 여성의 섬세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기사에 녹여 내 겠습니다. 구리남양주시의가장 빠른정보 . 일등신문을 지향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보도 010-8936-8701
구리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