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의회, 제262회 임시회 개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7/22 [15:54]

남양주시의회, 제262회 임시회 개회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7/22 [15:54]

 

▲ 사진=남양주시의회가 제262회 임시회 개회했다(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경기 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22, 262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8일간의 일정으로 2019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과 조례안 등 부의안건을 처리할 계획이다.

 

회기 첫날인 제1차 본회의에서는 폐쇄된 몽골문화촌의 활용방안을 마련할 것을 촉구하는 이영환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

 

2019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에 대한 제안 설명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선임의 건 등을 처리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이창희, 원병일, 이정애, 김진희, 이상기, 김지훈, 장근환, 최성임의원으로 구성됐으며 위원장은 김진희의원 부위원장은 이상기의원이 선임됐다.

 

23일에는 각 상임위별로 조례안 등 부의안건심사가 진행된다.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철영)에서는 남양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남양주시 묵현다사랑문화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남양주시 무형문화재 보존 및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 남양주시 교복나눔운동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12개 안건을 심사할 예정이다.

 

,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이창희)에서는 남양주시 공동주택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남양주시 석면안전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남양주시 교통약자의 이동편익 증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남양주시 하수도사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0개의 안건을 심사한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2019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에 대한 심사를 할 예정이며 29일 제2차 본회의에서 모든 안건을 처리하고 8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