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시민단체,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주민소환 서명'

대의민주주의 원칙 위반 ..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7/24 [15:02]

고양시시민단체,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주민소환 서명'

대의민주주의 원칙 위반 ..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7/24 [15:02]

 

경기 고양시 고양시의회의장주민소환모임(청구인 대표자 최수희/이하 주민소환모임)’24일 고양시일산서구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이윤승 시의원(의장) 주민소환투표청구인대표자 증명서 및 서명지를 교부받았다.

 

주민소환모임은 서명요청 기간인 오는 922일까지(대표자등록증 교부 후 60) 이윤승 시의원의 지역구인 고양시 일산서구 타 선거구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지난해 1231일 기준 48715)20%9743명 이상 서명을 받아 선관위에 제출할 계획이다.

 

아울러 주민소환모임은 지난 17민의를 묵살한 대의민주주의 원칙 위반 시의회의 견제 및 감시 기능 상실 시의회 질서 유지 책무 방기 협의 과정을 무시한 패거리 의정활동 등을 사유로 고양시일산서구선거관리위원회에 주민소환청구인 대표자 등록증 교부신청서를 제출한 바 있다.

 

, 시의회의 도덕적 해이와 민의를 묵살한 패거리의정에 실망한 시민들이 시의회를 바로잡겠다는 마음으로 결성한 모임이다. 하지만 주민소환청구 절차가 개시된 후 일각에서 시민의 순수성을 악의적으로 왜곡하고 정치적 프레임을 씌워 서명요청 활동을 방해하려는 시도가 나타나고 있다.

 

고양시의회는 이미 주민에 대한 욕설, 음주운전 및 음주 시정질의 등 시의원들의 잇따른 추태로 고양시민에게 전국적인 수치와 실망을 안겼다. 더 이상 고양시민을 모욕하고 품격을 떨어뜨리려는 책동을 멈출 것을 요구하며 계속된 방해 활동이 있을 경우 단호한 대응으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임을 엄중히 경고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