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 강상면 어려운 이웃에 후원물품 전달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19/08/07 [13:30]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 강상면 어려운 이웃에 후원물품 전달

정영택기자 | 입력 : 2019/08/07 [13:30]

▲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지사장 송영)가 양평군 강상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7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사진제공=양평군청)


 

경기 양평군(군수 정동균)에 소재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지사장 송영)는 지난 7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강상면사무소에 100여만 원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기탁한 후원 물품(휴지, 세제, 샴푸, 커피믹스, 치약, 칫솔, , 두유 등)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상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송영 지사장은 최근 지속되는 경제난에 많은 가정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국민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공단이 내세우는 핵심가치 중 소통과 화합의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건강수명을 연장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로 삶의 질을 높이고자 양평군 각 경로당에 건강백세운동 교실을 주2(경로당별 60) 운영하고 있어 지역 어르신의 건강지킴이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학제 강상면장은 관내 어르신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장 및 관계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이웃사랑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데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정영택/기자, 소설가.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