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9대 연천군 보건의료원장 취임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9/09/06 [10:42]

제9대 연천군 보건의료원장 취임

이건구기자 | 입력 : 2019/09/06 [10:42]

▲ 사진=제9대 최병용 신임 연천군 보건의료원장(사진제공=연천군청)     

 

경기 연천군 보건의료원이 6, 지난 2일 제9대 최병용(59) 신임 보건의료장 취임식을 했다고 밝혔다.

 

연천군보건의료원은 경기도 31개 시군 중 유일하게 보건소와 병원기능을 함께하는 농촌 의료취약지역 의료기관으로 해마다 공중보건의사 감소에 따라 진료과목 축소, 전문의사, 간호사 등 전문인력 부족마저 반복되고 있어 진료에 차질을 빚고 있는가 하면, 농촌 지역이란 이유로 전문의들이 근무를 기피하고 있는 등 어려움이 많았지만 이번에 지난해 12월부터 공석 중이었던 원장 공백이 메워지면서 연천군 보건의료원에 활력을 더하게 됐다.

 

한편, 새로 부임한 최병용 원장은 26년간 성형외과 개원의로써 실무경험이 풍부한 자로 취임에 앞서 연천군 보건의료원 운영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지역주민들 요구에 부합하는 의료공간을 만들어 나가는데 충실하면서 지역 공공의료기관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맡은바 직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