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신한대학교, 김대중 대통령 서거 10주기 특별서예초대전

고상규기자 | 기사입력 2019/10/02 [11:37]

신한대학교, 김대중 대통령 서거 10주기 특별서예초대전

고상규기자 | 입력 : 2019/10/02 [11:37]

▲ 신한대학교, 김대중 대통령 서거 10주기 특별서예초대전(사진제공=신한대학교)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1, 벧엘관 1층 야외원형극장에서 김대중 대통령 서거 10주기를 맞아 '특별서예초대전' 개전식을 열었다.

 

김대중 대통령 서거 10주기를 기념한 이번 특별서예초대전에는 배기선 의원, 한국서가협회 강대희 이사장, 한국서가협회 조영란 부이사장, 연천동두천지역위원회 남병근 위원장, 김기형 전 의정부시장, 신한대학교 교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개전식에 참석한 강성종 총장은 오늘 이 서예전을 통해 저와 정치인들, 학생들까지도 대통령님의 말씀을 자신의 마음 속 바위에 새기고, 간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특별서예초대전에는 김대중 전 대통령의 민주주의·인권·평화 사상이 깃든 어록들을 서예작품으로 승화시킨 다양한 작품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문희상, 이종찬, 이해동, 한화갑, 남궁진, 배기선, 강대희, 권인호, 권창륜, 김영기, 박상찬, 변요인, 송하경, 이돈흥, 이용, 정하건, 진영근, 황성현 작가 등이 참여했다.

 

한편 '김대중 대통령 서거 10주기 특별서예초대전'은 신한대학교 벧엘관 1층 신한 갤러리에서 오는 8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