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포토] 대진대학교 제5대 총동문회장, 행정학과 95학번 ‘김광일 동문’ 취임.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9/10/12 [17:28]

[포토] 대진대학교 제5대 총동문회장, 행정학과 95학번 ‘김광일 동문’ 취임.

이건구기자 | 입력 : 2019/10/12 [17:28]

 

▲ 대진대학교 총동문회 제4.5대회장 이.취임식 단체.(사진=대진대학교) 

 

대진대학교(총장 이면재) 총동문회는 4년간의 임기동안 새롭게 총동문회를 이끌게 될 제5대 회장으로 행정학과 95학번인 김광일 서광기전 대표가 취임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진대 총동문회는 11일 오후 630분부터 서울 중랑구 웨딩그룹위더스에서 동문 및 내외빈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대 박찬진 회장의 이임식과 제5대 김광일 회장의 취임식을 동시에 가졌다.

 

5대 총동문회 권오만 사무국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이날 이·취임식은 국민의례, 동문 및 내빈 소개, 경과보고, 공로패 수여, 이임사 및 취임사, 축사, 격려사, 위촉장 수여 및 임원진 소개, 폐회 및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김광일 신임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박찬진 전임 회장의 노고를 위로·격려하고 총동문회의 조직체계 개편 동문 참여프로그램 확대 동문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동호회 개설 장학사업 확대 등을 강조했다.

 

대진대 총동문회는 19972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사회 각계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며 경제,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33천여 대진동문의 산실로 꾸준히 성장해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대진대학교 이면재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 및 교수, 한명길 학군단장, 최재형 총학생회장 등 학교 관계자와,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성희승회장, 남양주시기업인회 곽종갑회장, 경기동부아카데미1기 김남일 회장, 남양주시축구협회 안창규회장, 포천시의회 이희승 전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