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양주시 이성호시장, “공약사업 63% 이행"..남은 사업도 속도감 있게

고상규기자 | 기사입력 2019/12/09 [11:41]

양주시 이성호시장, “공약사업 63% 이행"..남은 사업도 속도감 있게

고상규기자 | 입력 : 2019/12/09 [11:41]

▲ 양주시, 공약사업자체평가 보고회 (사진제공=양주시청)  

 

경기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지난 6일 시청 상황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자체평가 보고회를 열고 공약 이행상황을 점검했다고 9일 밝혔다.

 

민선7기 공약사업은 총 108건으로 10월 말 현재 완료 27, 정상추진 53, 지연 26, 조정 5건 등 약 63%의 공약 이행률을 보이고 있다.

 

완료 공약사업은 스마트시티복합센터 구축, 양주 체육복지센터 완공, 서부권 스포츠센터 건립, 장애인복지관 건립, 도시재생지원센터 설치,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 등이며 건강생활지원센터 확대, 치매안심센터 구축 등 53건이 속도감 있게 정상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는 대내외적 환경 변화 등으로 인해 다소 지연되고 있는 26건에 대해서는 추진상황의 문제점 등을 철저히 분석해 다각적인 대책을 마련해 추진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이 시장은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을 시정의 최우선 과제로 삼아 완성도 높게 추진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해야 한다시민 체감형 정책의 실질적인 성과를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속도감 있게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요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