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주시의회, 현충탑·다산묘역 참배.. '시민곁에..' 결의

최경진기자 | 기사입력 2020/01/02 [15:56]

남양주시의회, 현충탑·다산묘역 참배.. '시민곁에..' 결의

최경진기자 | 입력 : 2020/01/02 [15:56]

▲ 남양주시의회 의원들이 새해를 맞아 다산묘역을 찾아 참배했다.(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경기 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는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양정동에 위치한 현충탑과 조안면 능내리 다산묘역을 찾아 참배하는 것으로 새해 첫 공식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참석한 의원들은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넋을 위로하기 위해 현충탑에서 헌화 및 분향했다.

 

이어 의원들은 다산묘역을 찾아 헌화와 참배 후 정약용 선생의 고귀한 뜻을 이어받아 남양주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결의했다.

 

신민철 의장은 지난 해 시의회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2020년 새해에도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며 언제나 시민 곁에서 시민의 삶을 든든하게 지키는 시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해인사를 전했다.

경기북도일보 남부지사 본부장 /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남양주, 가평, 양평 시민들의 알권리와 시민이 주인이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멀리보고 바르게 보고 한발짝 더 움직이겠습니다. / 기사제보 정정요청 010-9620-92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