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4.15총선/남양주을]김봉준, '시민공약 문자 공모캠페인' 사흘 만에 100건 돌파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15:42]

[4.15총선/남양주을]김봉준, '시민공약 문자 공모캠페인' 사흘 만에 100건 돌파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01/14 [15:42]

▲ 김봉준 예비후보 (경기 남양주 을)

 

경기 남양주을선거구 김봉준 예비후보(이하 후보, 전 문재인정부 청와대 인사비서관)가 지난 8일 21대 총선 시민공약을 문자메시지로 공모하겠다고 밝힌지 사흘 만에 100건이 넘는 시민들의 문자메시지가 도착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김 후보는 휴대전화 번호를 공개하며시민들이 시간과 장소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문자메시지로 정책 의견을 제안하면 실무 검토를 거쳐 총선 공약에 최대한 반영할 것임을 약속한 바 있다.

 

먼저 감사한 마음만큼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소감을 밝힌 김 후보는 도착한 문자메시지를 보면 49%가 교통관련 공약이라며 첫째도 둘째도 교통이라고 말씀하신 시민들 목소리에 부응하기 위해 교통관련 공약의 치밀한 설계뿐만 아니라 분명한 의지와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아울러 생활밀착형 공약도 34%나 된다며 제안해주신 소중한 시민 공약을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통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는 점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 후보는 더 많은 시민들께서 남양주 을지역(진접읍/오남읍/별내동/별내면의 발전에 대해 하고 싶은 말씀이 많으실 것” 이라며 시민공약 캠페인은 앞으로도 쭉 계속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