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사회복지관, 제5지역 로타리클럽, 설명절맞이 어르신 효잔치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17:31]

구리사회복지관, 제5지역 로타리클럽, 설명절맞이 어르신 효잔치

정영택기자 | 입력 : 2020/01/21 [17:31]

▲ 구리사회복지관 어르신 효잔치(사진제공=구리사회복지관)  


경기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희)21, 국제로타리 3600지구 구리 제 5지역 로타리클럽(지역대표 동암 제갈준광)과 함께 지역 내 독거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효 잔치를 열었다.

 

효 잔치는 국제로타리 3600지구 구리 5지역 로타리클럽(구리, 동구, 교문, 구리중앙, 구리화랑, 구리은하수)에서 합동 지구보조금사업으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모닝차량1, 실버카 15, 사랑의 도시락 가방 200개를 후원하는 전달식이 있었다.

 

이어 떡국·나물··편육등 명절음식을 대접해 독거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이 풍족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는 염원을 담았다.

 

또한, 한국국악협회구리시지부(회장 이숙자)에서 경기민요·어울림등 신명나는 공연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더했다.

 

3600지구 제갈준광 대표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할 것을 약속드린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가정에 행복이 깃들길 바란다고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관은 명절기간 동안 비상연락망을 가동하여 어르신들의 안전과 안부확인을 할 예정이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구리시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