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주시,‘2020년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최경진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17:17]

남양주시,‘2020년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최경진기자 | 입력 : 2020/01/21 [17:17]

▲ 남양주시,‘2020년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설명회’(사진제공=남양주시청)  


경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21일 평내동주민자치센터 대회의실(3)에서 관내 기업 대표 및 임직원, 경제단체 관계자,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2020년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시책설명회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FTA활용지원센터, 경기BIZ지원단, 창업진흥원, 소상공인진흥공단, 경기동부상공회의소 등 13개 기관이 참여해 자금, 판로수출, R&D, 창업, 소상공인 지원사업 등 정책 수요자가 필요로 하는 각종 지원정책에 대해 안내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각 기관별로 상담창구를 병행해 기업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도 함께 제공했다.

 

조광한 시장은 이번 설명회는 소상공인과 소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께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됐지만, 내용이 접근하기에 어려운 것 같아 걱정이라며, “조금 더 쉽게 접근하여 쉽게 혜택 받을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에는 시의 시장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3기 신도시 유치와 교통대책 마련의 큰 틀을 잡았다면, 올해는 교통대책을 마무리하고 조직개편을 통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소기업을 지원하는 현실감 있는 정책 추진에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매년 정부·도 산하기관, 유관 기관의 합동설명회를 열어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경기북도일보 남부지사 본부장 /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남양주, 가평, 양평 시민들의 알권리와 시민이 주인이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멀리보고 바르게 보고 한발짝 더 움직이겠습니다. / 기사제보 정정요청 010-9620-92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