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전승희(양평비례) 의원 비인가 대안학교 애로사항 청취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09:51]

경기도의회 전승희(양평비례) 의원 비인가 대안학교 애로사항 청취

정영택기자 | 입력 : 2020/02/14 [09:51]

▲ 경기도의회 전승희 의원이 도의회 양평상담소에서 비인가 대안학교 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전승희의원(더불어민주당, 양평비례)13일 도의회 양평상담소에서 새이레기독대안학교(교장 송미경) 운영 현황과 비인가 대안학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송미경 교장은 지난 11일 현재 노후화된 학교시설의 재정비가 필요하며, 또한 비인가 대안학교에 지원되는 사업비 부족으로 학교운영에 많은 애로사항이 있다고 전했다.

 

이에 전 의원은 현재 도 비인가 대안학교 교복지원조례를 제정해 교복비 지원에서 소외돼온 대안학교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근거를 마련했고, 또한 대안학교 학생들도 안전하고 질 높은 학교급식을 누릴 수 있도록 대안학교에 대한 급식비 지원 정책을 이끌어냈으며, 대안학교 학생들도 평등한 교육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대안교육기관을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