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가평군의회 코로나관련 긴급 대책회의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20/02/24 [11:39]

가평군의회 코로나관련 긴급 대책회의

정영택기자 | 입력 : 2020/02/24 [11:39]

▲ 가평군의회  '코로나관련 긴급 대책회의’(사진제공=가평군의회)     

 

경기 가평군의회(의장 송기욱)24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위기경보단계가 최고 수준인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현재 진행 중인 바이러스 발생현황 및 대응체제, 감염 확산방지 추진 등의 논의를 위해 긴급 의원 총회의를 열었다.

 

긴급 의원 총회의에서는 현재 집행부가 방역대책 등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총력을 쏟아야 할 시점이라고 판단해 주례회를 39일로 연기하고, 288회 임시회 의사일정 또한 당초 오는 3일부터 8일간 열릴 예정이던 것을 310일로 잠정 변경하기로 했다.

 

송기욱 의장은 관내 환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감시체계를 강화하고, 의심사례가 발생하는 즉시 신속하게 대응해 줄 것과, 감염병의 관내 유입을 막을 수 있도록 군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해달라고 집행부에 당부하며, ”감염증 상황이 종결될 때까지 군의회 차원에서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