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김경호(가평) 의원, 코로나19 관련 철저한 방역활동 당부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20/02/24 [11:04]

경기도의회 김경호(가평) 의원, 코로나19 관련 철저한 방역활동 당부

정영택기자 | 입력 : 2020/02/24 [11:04]

▲ 경기도의회 김경호의원.(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김경호 의원(더불어민주당, 가평)은 가평군과 인접한 춘천시와 포천시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19) 감염증 확진환자 3명이 발생한 가운데 지난 22일 가평군 보건소를 방문해 신천지 교회와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예방과 선별진료소의 철저한 운영을 당부했다고 24일 밝혔다.

 

군은 현재 신천지 교회에 대한 폐쇄 조치와 방역을 시행하고 추이를 살펴보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춘천시에서 출퇴근 하는 직원들에 대해서도 의심증상이 있는지를 확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또 개학을 앞둔 초중고 학생들 관련해서는 경기교육청에 방역물품 등을 보급할 수 있도록 대책마련을 촉구했다.

 

도교육청은 도 소재 학교에 83억 원의 예산을 지원해 방역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토록 하고 있으면 교육부 차원에서 여러 가지 대책을 논의하고 있어 개학 전까지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군의 생활권인 춘천시와 포천시가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초긴장 상태를 유지할 필요성이 있다군민들도 예방수칙 준수와 외출을 삼가하고 개인 차원에서 의심이 들 경우 먼저 병원으로 가지 말고 보건소에 연락할 것을 당부 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지난 21일 정정화 부군수를 면담하고 대책회의 등 현재 진행되는 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종교시설 등 다중 이용시설에 대한 철저한 방역을 요청했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