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4.15총선/남양주을] 무소속 이석우 후보, 출마 입장문 발표..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03/30 [12:42]

[4.15총선/남양주을] 무소속 이석우 후보, 출마 입장문 발표..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03/30 [12:42]

▲ 이석우 전 남양주시장(사진=경기북도일보DB)     

 

이석우(무소속 남양주을)후보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5일 미래통합당에서 탈당하고 무소속 기호 8번으로 출마한다는 내용을 담은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입장문을 통해 미래통합당이 남양주을을 퓨처메이커(future maker) 지역으로 선정함에 따라 공천잡음을 겪고 많은 고민 끝에 탈당을 결정하고 무소속으로 출마하게 됐다.”고 탈당한 이유를 밝혔다.

 

또한, “당에 대한 의리를 지켜야하는 게 아닌가 하는 갈등도 있었지만,이번 총선으로 지역경제는 물론 국운의 향방을 가르게 된다는 시대의 긴박함과 민심의 아우성에 더는 지체할 수 없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아울러 시민의 죽고사는 문제가 달려있는 최전선에 훈련생을 내보낼 수는 없습니다.”당의 지원없는 외로운 상황이 됐지만, 전쟁터에서 죽음을 불사하는 각오로 승리를 이끌어 내기 위해 독립적으로 전투를 치러 내겠다. 승리의 소식을 안고 당당히 당으로 복귀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남양주 3선시장이라는 비교불가의 경험을 살려 우리 지역에 산재해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미래의 자녀들이 정착하는 도시 남양주로 만들 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