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4.15/ 구리시] 미래통합, 나태근..핵심공약 구리-남양주 테크노밸리 ‘재추진’

토평동 GB 개발.. 지역경제기반구축 “GWDC" 연관성엔 답변 피해.

오민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3/31 [15:58]

[4.15/ 구리시] 미래통합, 나태근..핵심공약 구리-남양주 테크노밸리 ‘재추진’

토평동 GB 개발.. 지역경제기반구축 “GWDC" 연관성엔 답변 피해.

오민석 기자 | 입력 : 2020/03/31 [15:58]

 

▲ 31일 미래통합당 나태근 후보가 선거 사무실에서 출마에 대한 기자 회견을 하며 핵심공약을 발표 했다./



구리시 미래 통합당 나태근 후보가 31일 후보 사무실에서 기자 회견을 통해 출마 선언과 함께 주요 핵심공약을 발표 했다.

 

나 후보는 출마선언을 통해 “이번 선거는 코로나 19라는 전염병의 처참한 현실 속에서 무너진 민생경제와 국민의 생명이 위협 받는 가운데 치러지게 됐다. 문재인 대통령이 말한 나라다운 나라를 기대 했지만 이게 나라냐? 고 묻지 않을 수 없다.”고 했다.

 

나 후보는 “내로남불의 정권, 실망의 정권을 이제는 확! 바꾸어야 하며 그 적임자가 되기 위해 무거운 마음으로 출마를 했고 사람을 바꾸어야만 정치와 지역이 바뀜을 알아 달라”고 했다.

 

나 후보는 자신에 대해 “현실의 시시비비를 정확히 바보는 통찰력, 전문선, 모두가 예라고 할 때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용기와 추진력으로 대한민국과 우리지역을 변화시키겠다.”고 했다.

 

나 후보는 핵심공약으로 ◆ 교통분야=교통.주차난해소 , 경춘, 경의선 배차간격축소, 6.8 호선 연장. 공영주차장 대폭 확대 ◆ 명품교육도시 = 명품 학원가 조성 종합 계획수립. AI 기능을 탑재한 학내 CCTV 관제 시스템 도입 ◆ 자족신산업 도시= 구리-남양주 테크노벨리 재추진. 토평동 일대 개발제한구역 개발 초대형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기반 구축 ◆ 복지 도시= 양육비 미지급에 대한 국가대지급제도 도입. 다자녀 국가장학금 확대. 하수종말 초리장 지하화 (공원화)등을 핵심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날 기자 회견에는 선대본부에 임원을 맡은 백경현 (전)구리시장, 백현종 (국민의 당 구리지역 위원장), 박효녕 (전. 경기도의원), 김구영 (예비후보 출마자), 김광수. 장진호 시의원등이 참석 했다.

 

특히 박효녕 전 경기도의원은 대표 인사말을 통해 “우리 시민들은 많이 기다려 주었다. 이제는 바꿀 때가 됐고 반드시 바뀌어야만 하며 적임자가 나태근후보다.”고 했다.

 

이어 박 전 의원은 “노선을 함께 해온 백현종 위원장과 함께 선거유세에서 마이크를 잡고 중앙정치에만 집중 지역민심을 외면하고 지역을 망각했다가 이제와 다시 표를 달라는 윤호중 후보를 잘못 된 점을 시민들에게 낱낱이 고해 드리겠다. ”고 했다.

 

한편 나 태근 후보는 핵심공약의 갈매 개발제한 구역 개발이 혹시 항간에 회자 되고 있는 구리월드 디자인시티와 관련된 것이냐? 는 기자들의 질문에는 확실한 답변을 회피해 중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경기북도일보의 기사는 기사공유협력사인 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오민석/언론인. 1987년 구리시 풍양신문. 1997년 수도권일보 구리주재 기자. 2001년 중부일보 구리.남양주 주재기자. 2004년 경기신문 구리주재기자.(주) 구리넷 창간 발기인. 2007(주)구리넷 대표기자. 2010년 (주)경춘신문 편집국장. 2013년 (주)구리남양주넷 편집국장 겸 발행/편집인. 아시아 뉴스통신 구리.남양주 주재기자/2016년~2018년 경기북도일보 대표이사 겸 편집국장 / 2013년~ 아시아뉴스통신 경기북부본부 부국장

기사제보.정정요청 핸드폰 010-5631-300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