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건강한사람들’, 국내 최고 품질의 종합식품회사 도약 노력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09/07 [10:12]

‘건강한사람들’, 국내 최고 품질의 종합식품회사 도약 노력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09/07 [10:12]

▲ 충남 홍성에 위치한‘건강한사람들’사업장(사진제공=건강한사람들)


건강한사람들이 국내 최고 품질 종합식품회사로의 도약을 위해 올해 최신 설비 등을 도입한 신규 공장을 가동했다고 남양유업 관계자는 밝혔다.

 

충청남도 홍성군에 위치한 건강한사람들2011년부터 사업을 운영한 가운데, 남양유업을 비롯한 국내 주요 식품회사들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종업원 164명 모두 지역 주민들로 이뤄,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건강한 사람들은 기존 PET 음료 등을 주로 생산, 운영하던 체계에서, 신선이유식, 치즈, HMR 등 다양한 제품군 생산을 위해서 약 870억원을 투자한 신규 공장을 올해 3월부터 가동했다.

 

이처럼 설비 증설과 제품 생산국 확대를 시행한 건강한사람들, 종합식품회사로 새롭게 거듭나기 위해 기존 남양에프앤비라는 사명을 건강한사람들로 지난해 12월 변경했다.

 

신규 공장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최신 설비를 도입하고 있으며, 국내 모든 식품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과 설비를 활용토록 오픈하고 있다.

 

또한 생산되는 제품의 전 과정은 누구나 방문해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안심견학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품질 안전의 신뢰를 보여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