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시, 한강시민공원 주차장 ‘한시적 폐쇄’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0/09/09 [10:51]

구리시, 한강시민공원 주차장 ‘한시적 폐쇄’

오종환기자 | 입력 : 2020/09/09 [10:51]

▲ 구리시, 한강시민공원 주차장 한시적 폐쇄 안내 현수막(사진제공=구리시청)


경기 구리시(안승남 시장)9, 오는 1323시까지 한강시민공원 주차장을 한시적으로 폐쇄한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확산세 따른 강력한 방역 조치로 일반 음식점 영업시간 조기 종료 등 풍선효과로 인한 야간 시간대 공원 이용객 폭증과 이용자의 음식물 섭취 등 코로나 확산 위험이 증가하는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함이다.

 

, 주차장 폐쇄 기간 중이라도 도보나 자전거를 이용한 일반객의 공원 내 산책은 정상적으로 허용할 방침이다.

 

그러나 공원 이용객의 마스크 미착용과 음식물 섭취, 돗자리와 텐트 설치 등 더욱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취지에 어긋나는 행위에 대해서는 공무원과 공원 관리 인력을 총 동원하여 계도할 예정이다.

 

또한 공원 내 매점 운영시간 단축(09:00~18:00) 및 판매 중인 메뉴도 일부 조정(라면, 술 등 판매 금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원 이용객들의 접촉이 잦은 화장실 문손잡이와 세면대, 야외 운동시설 등에 대해서도 주기적인 소독을 하며, 공원 이용객의 일방통행 유도와 공원 밴치 이용시 1개소당 1인만 사용하게 유도함으로써 공원 이용객들 간의 바이러스 전파 가능성을 원천 봉쇄할 예정이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