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양평군의회 전진선 의장, 정동균 군수와 정례 간담회 열어 주요 현안 공유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0/10/14 [16:24]

양평군의회 전진선 의장, 정동균 군수와 정례 간담회 열어 주요 현안 공유

오종환기자 | 입력 : 2020/10/14 [16:24]

▲ 양평군의회 전진선 의장과 정동균 군수와 정례 간담회에서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사진제공=양평군청)


경기 양평군의회 전진선 의장과 정동균 군수는 지난 12일 의장실에서 간담회를 열고 관내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14일 군의회에 따르면 이날 간담회에서 전 의장과 정 군수는 서울-양평 고속도로 추진사항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지원 계획농민수당 관련 추진 현황 및 향후 계획양평공사 조직개편 일정과 주요현안 사항안건 제출 시 행정 절차 이행의 문제점 등과오는 23일 열릴 제273회 임시회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정 군수는 서울-양평 고속도로 추진양근대교 4차선 확장코로나 19 확산방지 등 우리 군의 주요 현안 사안이 원활히 될 수 있도록 의회가 적극 협조해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군과 의회와의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통해 지역발전과 군민행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에 전 의장은 서울-양평 고속도로와 같은 군 발전의 기초가 될 대규모 사업 을 위한 지속적인 유관기관(기재부국토부 등방문 등 군수님의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하고, “확진자 감소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됐지만, 2.5단계에 준하는 손 씻기마스크 쓰기 등 기본 방역수칙 준수와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이 더욱 필요한 시기인 만큼 의회 차원에서의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 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