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주시 조광한 시장, 14일 시 주요 공공건축 건립사업 현장점검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0/10/15 [10:43]

남양주시 조광한 시장, 14일 시 주요 공공건축 건립사업 현장점검

오종환기자 | 입력 : 2020/10/15 [10:43]

▲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이석영 청년창업센터 건립 현장에서 도시공사 관계자로부터 추진현황을 보고받고 있다.(사진제공=남양주시청)


경기 남양주시 조광한 시장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시 주요 공공건축 건립사업 현장을 방문해 점검하는 등 주요업무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5일 시에 따르면 조광한 시장은 14, 사업별 담당공무원, 도시공사 관계자들과 함께 정약용큰마당,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화도노인복지관, 이석영청년창업센터 조성 현장 등을 차례로 방문했다.

 

먼저 정약용 큰마당조성 현장을 방문한 조 시장은 건물 옥상에 크고 세련된 간판을 설치해 어디서 보든지 정약용 큰마당임을 알 수 있게 하고 그로 인해 자연스럽게 정약용의 도시라는 것이 홍보될 수 있게 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향후 청렴교육, 컨퍼런스 등을 개최해 전국에서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명실상부한 정약용의 도시가 될 수 있게 하라고 주문했다.

 

다음으로 11월 준공을 앞둔 화도 노인복지관 건립현장으로 이동한 조 시장은 마감 공사 현장을 둘러본 후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공간이 되도록 조성하고 안전과 편의성에 특히 신경 쓸 것을 지시했다.

 

이어 이석영 뉴미디어도서관 건립현장으로 이동한 조 시장은 도시공사관계자로부터 진행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내부 시설을 하나하나 꼼꼼히 들여다보며 마감작업 진행상황 등을 점검했다.

 

점검을 마친 조 시장은 “12월 개관을 목표로 한창 마무리 작업 중인데 카펫과 조명, 가구 등 디테일한 부분을 끝까지 신경 써서 마감해 최고의 시설이 될 수 있게 하라 고 지시했다.

 

끝으로 조 시장은 평내호평역 인근에 조성 중인 이석영청년창업센터를 방문해 공사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관계자들과 센터의 네이밍, 운영방향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한편, 청년들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이석영청년창업센터는 내년 2월 준공을 목표로 한창 공사가 진행 중이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