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1기 출범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11/03 [09:37]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1기 출범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11/03 [09:37]

▲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유튜브 채널 ‘냠얌TV’ 로고(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3, MZ 세대와의 소통과 젊은 소비자와의 공감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서포터즈 남얌즈의 학생들은 올해 여름 남양유업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했던 학생들로, 이들은 다음 기수가 오는 겨울 방학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냠얌즈는 유튜브 채널 냠얌TV’를 통해, 남양유업의 기업 문화와 이미지 등 남양유업의 다양한 면을 20대의 시선으로 소개하며, 남양유업의 제품을 직접 맛보고 평가할 예정이다.

 

 

앞서 남얌즈 1기 학생들은, 남양유업 인턴 기간 동안 냠얌TV’ 채널을 통해 남양유업 기업 문화, 인턴 솔직 후기, 공장 견학 브이로그, 제품 블라인드 테스트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올렸으며, 냠얌즈는 앞으로 매월 3편의 영상을 냠얌TV’를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끝으로,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학생들의 활동 등을 통해, 남양유업의 문화와 제품 등을 젊은 세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서포터즈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동시에, ‘냠얌즈가 남양유업과 MZ 세대의 매개체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