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유업, ‘케어비 영양반찬’ 런칭 이벤트 열어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12/28 [10:17]

남양유업, ‘케어비 영양반찬’ 런칭 이벤트 열어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12/28 [10:17]

▲ 케어비 영양반찬 런칭 이벤트 페이지 (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28, 자사의 브랜드인 케어비가, 이유식에 이어 영양반찬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런칭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케어비는 지난 22일 이유식을 마친 15~36개월 아이들을 위한 영양반찬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케어비 영양반찬 서비스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밸런스 식단과 유전자 분석을 통해 필요한 영양을 더한 영양맞춤 식단을 제공하며, 반찬 기준으로는 100여 종의 메뉴로 구성된 가운데, 전 세계의 다양한 요리 메뉴도 접할 수 있는 등 차별화된 식단을 자랑한다.

 

이러한 케어비 영양반찬 이벤트는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케어비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며 케어비 영양반찬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유전자 분석 키트 무료제공 및 맞춤 영양반찬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영양반찬 소문내기 이벤트를 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케어비 영양반찬 무료 식단 제공 및 유전자 분석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끝으로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 영양반찬 서비스 런칭간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가운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는 케어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