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양주시, 2020년 주요 현안사업 간담회열어 시정발전방안 모색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12/31 [13:55]

양주시, 2020년 주요 현안사업 간담회열어 시정발전방안 모색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12/31 [13:55]

▲ 양주시, 주요 현안사업 간담회(사진제공=양주시청)


경기 양주시
(시장 이성호)30일 주요 현안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해 지역 내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을 하고 시정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간담회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와 현장점검에는 이성호 시장과 정성호 국회의원, 조학수 부시장, 정덕영 시의회의장, 박재만박태희 도의원, 시의원, 경기도·양주시 관계부서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간담회에 앞서 GTX-C 노선 덕정역 인근, 교외선 장흥역, 전철 7호선 3공구 104정거장 예정지, 은남일반산업단지 등을 순회하며 사업별 추진실적과 현황을 확인하고 향후 세부 시행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어 시장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는 양주지역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상황을 공유하고 감염병 확산 방지, 지역 민생 경제 대책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 현장점검을 통해 파악한 현장 실태를 바탕으로 주요 현안사업의 구체적 추진방안 등을 심도있게 검토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안건으로는 주요사업 국도비 확보 건의, 양주아트센터 건립, GTX-C 노선 추진, 경기양주테크노밸리 및 양주역세권 개발사업, 은남일반산업단지 조성, 서울~양주 고속도로 건설, 국지도 39호선 장흥~광적 도로공사 등이다.

 

 

끝으로 이 시장은 간담회에서 논의된 사항을 면밀하게 검토해 양주 미래 발전을 견인할 주요 현안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제도적 지원방안 마련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