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 김동연 지사, ‘맞손토크’ 15일 열어. 도민과 소통의 장 마련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2/07/14 [15:10]

경기도 김동연 지사, ‘맞손토크’ 15일 열어. 도민과 소통의 장 마련

이건구기자 | 입력 : 2022/07/14 [15:10]

▲ 경기도 도민대담회 포스터(사진제공=경기도청)


경기도 김동연 지사가 14, 경기지역 호우 피해로 연기했던 도민 소통행사를 맞손토크-기회수도 경기를 말하다라는 이름으로 15일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 지사는 앞서 취임 첫날인 지난 1일 도청 대강당에서 각계각층 인사와 도민 등 5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도민 대담(타운홀 미팅) 형식으로 취임행사인 맞손 신고식을 할 계획이었으나 경기지역에 호우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자 취임식을 취소하고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공식 일정을 시작했으며, 당시 김 지사는 도민대담은 시기를 변경해 다시 개최한다는 약속을 한 바 있다.

 

맞손토크-기회수도 경기를 말하다15일 오전 도청 대강당에서 반호영 경기도지사직인수위원회 공동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되며, 이 자리에는 김 지사가 선거 기간 현장에서 만났던 다양한 지역민, 우수 정책제안자, 31개 시군 대표와 일반 도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하며, ‘기회수도 경기를 주제로 민선 8기 경기도정의 비전과 운영방안에 대한 대담이 진행된다.

 

세부 일정은 도민의 목소리를 담은 민선 8기 경기도에 바란다영상 상영 경기도정 비전과 운영방안에 대한 사회자의 김동연 경기도지사 인터뷰 청년소상공인기업농어촌장애인우수정책제안자 등 분야별 토론 묻고 답하다’(타운홀미팅) 순으로 진행되며, 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라이브 경기(live.gg.go.kr) 등으로 생중계된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의정부시 김동근 시장, 임태희 교육감 만나 “고등학교 신설·대체·이전” 협의
  • 썸네일
  • 썸네일없음
  • 썸네일없음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