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시기동순찰대 ‘정월대보름 척사대회’ 이모저모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3/02/06 [21:28]

구리시기동순찰대 ‘정월대보름 척사대회’ 이모저모

이건구기자 | 입력 : 2023/02/06 [21:28]

경기 구리시 청소년보호위원회 유해환경감시단 구리시 기동순찰대가 5, 연합대 사무실 앞 마당에서 정월대보름을 맞아 척사대회를 열고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소원했던 각 지대 회원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 구리시기동순찰대 척사대회에서 열띤 경합이 펼쳐진 가운데 대망의 결승전에서 대원들이 각각의 편을 응원하며 윷의 향방을 주시하고 있다.(사진=이건구기자)

 

▲ "으랏차차 모나와라!" 구리시 기동순찰대 척사대회 준 결승전에서 대회에 출전한 선수가 윷을 던지고 있다.(사진=이건구기자)

 

▲ 윷놀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말판놓기? 구리시기동순찰대 척사대회에 출전한 선수들과 이를 지켜보던 대원들이 말판을 놓는 과정에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사진=이건구기자)

 

▲ "잔치에 먹을 것이 빠지면 섭하죠?" 우리민족 오대명절 중의 하나로 꼽히는 정월대보름 놀이 중 시민들이 가장 선호하는 척사대회가 구시기동순찰대 연합대 사무실 앞 마당에서 열린 가운데, 대원들이 몇일 간 정성스럽게 준비한 오곡찰밥과 육채나물, 그리고 과일과 고기가 푸짐하게 놓여져 있다.(사진=이건구기자)

 

▲ 계묘년 새해 정월대보름을 맞아 열린 구리시기동순찰대 척사대회 예선경기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원들과 연합대에서 마련한 푸짐한 경품 추첨이 한창이다.(사진=이건구기자)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DAY / 포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