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주시체육회, 민선2기 윤성현 회장 취임 “상상 더 이상의 체육회 만들 것”

시민 누구나 한 종목 이상의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1인 1체육 시대’ 예고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3/02/24 [17:23]

남양주시체육회, 민선2기 윤성현 회장 취임 “상상 더 이상의 체육회 만들 것”

시민 누구나 한 종목 이상의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1인 1체육 시대’ 예고

이건구기자 | 입력 : 2023/02/24 [17:23]

▲ 남양주시체육회 김지환 이임회장(사진 좌측)과 윤성현 취임회장.(사진=이건구기자)


경기 남양주시체육회는 23,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민선1기 김지환 회장 이임식과 민선2기 윤성현 회장 취임식을 열고 체육회의 상상 더 이상의 진일보 발전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본 행사에 앞서 체조협회 회원들과 초대가수 등의 식전공연으로 남양주시체육회 민선2기 윤성현호의 출범 축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나라사랑의식에 이어 김지환 이임회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 이임사, 체육회기 이양식, 취임사, 참석내빈의 축사, 신규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시의원, 경기도 시·군 체육회장, 주요 기관·사회단체장, 체육회 임원과 회원 단체 임원·동호인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이임회장의 지난 노고를 위로하고 취임회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 남양주시체육회 민선2기회장으로 취임한 윤성현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사진=이건구기자)

 

윤성현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임직원 및 회원 단체와 화합하고 소통하며 시민의 건강을 지키고 시민과 함께하는 상상 더 이상의 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내빈축사를 통해 강인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코로나19 팬데믹과 많은 어려움을 이겨 내며 체육 발전의 초석을 일구신 제1대 김지환 체육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민선 8기 체육의 선봉장으로 남양주시 체육계를 이끌어 가실 제2대 윤성현 체육회장님께서도 남양주시가 슈퍼성장을 이루며 체육의 중심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체육회는 시민 누구나 한 종목 이상의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11체육시대를 열고 남양주시 전문체육 및 생활체육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남양주시체육회장 이취임식 기념촬영 순서에서 주광덕시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윤성현 회장을 비롯한 민선2기 임원들이 기념촬영을하고 있다.(사진=남양주시청)

 

다음은 민선2기 남양주시체육회를 4년간 이끌어갈 신규임원 명단이다.

[고  문] 강병선, 김재열, 김창률, 최정자, 최재근, 우영숙, 유창재, 유후근, 이덕삼, 이동준, 이보긍, 이홍균

[회  장] 윤성현

[부회장] 김용혁, 박광서, 손영희, 안창규, 여창원, 이진규, 장경, 장석호, 최동규

[이  사] 권영균, 김무근, 심상태, 김영복, 김우식, 김희진, 박광천, 박종면, 박현규, 서상철, 서창연, 성주희, 성점자, 신동남, 안만규, 어윤석, 오정휴, 유길문, 유병천, 유소연, 윤보경, 이광우, 이기용, 이수원, 이왕모, 이용복, 이정렬, 이주영, 이진상, 이진택, 이태식, 이희권, 조용국, 조재욱, 최병권, 최상복, 최승진, 한근환, 현부수, 홍석학

[감  사] 김상운 회계감사, 정재훈, 장성민 행정감사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