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파주시, 2024년 경기도 관광자원개발 사업 선정…사업비 9억 확보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3/10/30 [09:29]

파주시, 2024년 경기도 관광자원개발 사업 선정…사업비 9억 확보

이건구기자 | 입력 : 2023/10/30 [09:29]

▲ 파주시 공릉캠핑장 전경(사진제공=파주시청)


경기 파주시가도
2024년 관광자원개발 사업에 공릉관광지 탐방로 조성’, ‘마장호수 휴 캠핑장 리뉴얼3개의 사업이 선정되어, 사업비 9억을 확보했다고 30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마장호수 휴 캠핑장 리뉴얼 사업은 마장호수 내 운영하던 휴 캠핑장 부지를 정비하는 사업으로, 보행로와 캠핑장 단차(높낮이 차이) 해소, 노후된 전기시설 보수, 돌출된 배선 정비 등 새로워진 모습으로 탈바꿈해 내년 하반기에 재개장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릉관광지 탐방로 조성사업은 공릉호의 수려한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수변산책로 및 인도교를 조성해 공릉관광지와 하니랜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몸과 마음을 휴식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평화누리길 기반시설 보강사업은 노후화된 산책로를 교체하고 이용객의 안전 및 이용 편의를 위한 시설물을 확충해 이용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길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현재 시는 마장호수 출렁다리 환경개선, 마장호수 산책로 조성사업, 공릉관광지 캠핑장 기반조성 등 경기도에 예산을 지원받아 꾸준히 사업을 진행중이며, 오는 2024년에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파주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관광지를 제공해 관광객 증가와 더불어 지역 상권까지 활성화되는 동반 상승효과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부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