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양시민복지재단 설립 ‘순항’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3/11/07 [10:05]

고양시민복지재단 설립 ‘순항’

이건구기자 | 입력 : 2023/11/07 [10:05]

▲ 고양시청 전경(사진제공=고양시청)


경기 고양특례시
(시장 이동환)가 지난 927일 경기연구원에 의뢰한 고양시민복지재단 설립계획 예비 검토에서 적합 통보를 받았다고 7일 밝혔다.

 

고양시민복지재단 설립 타당성 검토를 추진하기 위해서는 경기연구원 예비검토 심의위원회 심의에서 적합으로 판정받아야 본 타당성 검토 단계로 나아갈 수 있으며, 시는 이번 예비검토 심의에서 적합 결정을 받음으로써 재단 설립을 위한 9부 능선을 넘게 됐다.

 

이에 따라 시는 올해 안에 고양시민복지재단 설립 타당성 검토를 추진할 계획이다. 지난 1031일 열린 제27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타당성 검토 용역 예산이 최종 가결되어 시는 사업 추진을 위한 동력도 확보한 상태이다.

 

 

끝으로 시 관계자는 타당성 검토에 6개월이라는 긴 시간이 소요되는 만큼, 조속히 타당성 검토 약정을 체결하여 용역을 추진할 것이라며 향후 용역 결과를 반영해 최종 설립 계획을 수립하고 경기도와의 2차 협의를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부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