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확대 위해 이벤트

고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2/07 [12:26]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확대 위해 이벤트

고기환 기자 | 입력 : 2024/02/07 [12:26]
 

경기북부 구리소방서(서장 김윤호)229일까지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주관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증정 이벤트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택용 소방시설 증정 이벤트 (제공=구리소방서) ©고기환 기자

 

구리소방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경기도민의 소중한 사연 응모를 통해 주택용 소방시설을 증정하여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응모자격은 경기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정 대상은 3월 초 심의를 거쳐 사연 우수작에 선정된 최대 400명에게 단독주택과 공동주택(아파트와 기숙사는 제외)에 가구당 화재경보기 3개와 소화기, 에어로졸식 소화용구 각각 1개를 설치해 줄 계획이다. , 현장 확인 시 주택용 소방시설이 설치돼있는 세대는 제외(노후·고장 시 교체 가능)된다.

 

사연의 주제는 부모님(조부모) 어르신께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사연 119 경기소방과 관련된 모든 사연 (화재·구조·구급 수혜 내용 등) 역대 소방동요대회, 불조심 포스터에 참여한 사연(1975~2010)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면 오는 229일까지 휴대전화로 홍보 포스터에 기입된 큐알(QR) 코드에 접속하거나 경기도소방재난본부 누리집(119.gg.go.kr)에서 신청서 서식을 내려받아 전자우편(skjms0000@gg.go.kr)으로 700자 내외의 사연을 적어 보내면 된다. 가까운 구리소방서에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김윤호 구리소방서장은 더 많은 시민이 참여해 화재 안전에 대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소방서도 빈틈없는 행정 지원으로 안전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경기북도일보 고기환 기자입니다.
당신을 위해 진실 만을 전달 하겠습니다.
소외된 이웃과 정겨운 이웃들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9498-742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