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노동위원회 발대식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3/06 [15:40]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노동위원회 발대식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3/06 [15:40]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노동위원회 발대식 단체사진(사진=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 GNNet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국회의원 김경협)은 5일, 노동위원회 발대식 및 노동정책 간담회를 당사 대회의실에서 이용득 국회의원, 이수진 국회의원(최고위원), 박해철 전국노동위원장, 김장일 경기도당 노동위원장(경기도의원) 비롯한 지역위원회 노동위원장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었다.

 

김 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경제현황을 지난 2016년과 비교해 분석한 결과 12개의 주요 경제지표가 개선됐고, 명목임금, 노동생산성, 상용직 취업자, 취업자 수는 증가, 임시직 취업자는 감소하는 등 노동관련 환경도 문재인정부에서 점차 개선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노동의 가치와 소중함을 되찾고, 일한만큼 대우받고 차별받지 않는 노동이 존중받는 대한민국을 당 노동위원장 여러분이 함께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의원은 노동이 하다라는 노동역사 전시회가 진행 중이다. 전시회를 통해 노동이 이렇게 우리 삶을 많이 변화시켰다는 확신도 깊어졌지만, 아직 제대로 평가받지 못한 현실에 대한 안타까움도 크다. 당 노동위원회가 노동이 곧 경제라는 전환점을 갖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했다.

 

이어 이 최고위원은 당 노동위원회의 목표인 당원 가입 2만 완성을 위해 권리당원으로서 그리고 최고위원으로서 가능한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하겠다. 2020년 총선 승리에 경기도당 노동위원회가 선봉에 서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어 박 위원장과 전 위원의 축사와 당 노동위원회 이용득 고문을 비롯한 자문위원 2, 부위원장 24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