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리도시공사, 멀티스포츠센터 스포와이즈 운영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3/13 [10:28]

구리도시공사, 멀티스포츠센터 스포와이즈 운영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3/13 [10:28]

▲ 스마트탭 카드 안내판/경기북도일보(사진=구리도시공사)     © GNNet


 

경기 구리도시공사(사장 강지원)가 관리대행하고 있는 멀티스포츠센터는 스마트폰 앱으로 회원카드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포와이즈(SPOWISE,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이달부터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기준으로 멀티스포츠센터 회원은 3만여명, 일평균 이용객은 1,600여명이며 일평균 10개의 신규회원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또한 발급받은 회원카드가 분실 및 훼손될 경우 재발급 비용이 들고 카드를 소지하는 것이 불편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도시공사는 회원카드를 대체할 수 있는 스포와이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

 

이번 스포와이즈 서비스 도입을 통해 회원카드 제작비용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회원카드 대체 기능 외에도 강좌 일정 열람, 강좌 입장시간 자동알림, 공지사항 수신, 이용내역 조회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추후 이용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기능을 계속적으로 보완할 계획이다.

 

강지원 도시공사 사장은 스마트폰 앱 도입을 통해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멀티스포츠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했다.

 

한편 스포와이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스포와이즈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설치한 후 본인인증을 거치면 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