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성원 국회의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26억원 확보

김신근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4:04]

김성원 국회의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26억원 확보

김신근 기자 | 입력 : 2019/09/10 [14:04]

▲ (사진=김성원 국회의원실)     ©김신근 기자

 

김성원 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9, 행정안전부로부터 동두천 자연휴양림 조성 5억원, 어등산 건강힐링 체험숲 조성 8억원, 연천 구미리 재해예방사업 13억원 등 총 26억원의 특별교부세(이하 특교세)를 확보했다고 10, 밝혔다.

 

동두천 자연휴양림 조성으로 시민 건강증진, 휴식공간 제공, 관광객 유치효과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신천교 및 승전교 내진보강으로 자연사회재난 대비가보다 원활히 이뤄지고 주민 통행안전 및 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연천 백학면 구미리에 위치한 구미제2교 일원은 하천단면 축소에 따라 집중호우 등 우기 시 재해위험 우려가 매우 큰 상황이다. 구미리 재해예방사업으로 자연사회재난을철저히 대비하고 각종 사고 위험으로부터 인명 및 재산피해를 예방해 지역주민 생활환경 개선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김 의원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동두천연천 주민들께 특교세 확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각각의 사업들 모두 주민 삶과 맞닿아있는 중요한 사업들인만큼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경희대학교를 졸업 했으며 ROTC 24기 포병 임관. 2007~2016년까지 정부 보조사업으로 대한민국 농업정책을 이끌었습니다.
2016~ 후반기부터 화성저널 편집국장을 해오다 뜻이 있어 경기북도일보에 합류하였습니다. 정론직필. 지역 언론문화 창달에 조그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사제보/ 정정보도 요청 010-7305-3264
김성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